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양주시]
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양주시]

[이뉴스투데이 수도권2취재본부 조민주 기자]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24일 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조은자)에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조은자 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장 및 임원, 어린이집 원장 등 50여 명이 참여해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기원 염원을 담아 피켓을 들고 양주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구호를 외치며 결의를 다졌다.

구호 제창에 이어 어린이집별 결의대회 참석 독려 및 응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이번 연합회 캠페인을 시작으로 각 관내 어린이집에서도 참여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조은자 양주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에 대한 어린이집 원장들의 염원을 모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릴레이 응원으로 양주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의 열망이 반드시 유치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캠페인과 더불어 한다헬스케어(주)(대표 김선이)에서는 어린이집 유아를 대상으로 한 마스크 12만장(9600만원 상당) 기부도 함께 이루어져 훈훈한 마음이 전해졌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