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진 입학팀장과 장지호 사이버한국외대 총장. [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이화진 입학팀장이 최근 본교 사이버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 표창 시상식’에 참석해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화진 팀장은 사이버대학 입학홍보협의회 임원과 입학전형협의회 실무위원을 역임하고, 사이버대학 학사업무 가이드 제작협의회 집필위원으로 활동하며 대국민을 대상으로 한 사이버대학의 인지도와 신뢰도 제고를 위해 헌신해왔다. 

또한 투철한 사명감으로 사이버대학을 널리 알려온 그는 국민 고등교육 기회의 증대에 이바지한 바를 인정받아 이번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 표창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화진 팀장은 “표창을 계기로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시스템을 통해 미래 평생교육을 선도해온 사이버대학교를 알리는 데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2024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등 총 9개 학부에서 학생을 선발하며, 고졸 학력 이상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의 확인과 지원은 본교 입학지원센터, 전화, 카카오톡 등을 통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