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 쥬뗌므 커플 코스 이미지. [사진=해비치호텔]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 쥬뗌므 커플 코스 이미지. [사진=해비치호텔]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에게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 줄 ‘쥬뗌므 커플 코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쥬뗌므 커플 코스는 제주산 식재료를 고급스러운 프렌치 요리로 풀어낸 ‘로맨틱 코스’와 ‘엘레강스 코스’ 등 2가지 메뉴로 준비됐다. 꽃다발과 테이블 꽃 장식 등을 추가할 수 있어 연인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

먼저 로맨틱 코스는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부쉬(Amuse-bouche)로 시작해 전채로 제주 돌문어 요리가 제공된다. 이어 지중해 황제 새우라고 불리는 ‘카라비네로’를 활용한 두 번째 전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인 요리로는 안심 스테이크가 제공되며, 디저트로 식사가 마무리된다.

엘레강스 코스는 로맨틱 코스에 제주산 제철 수산물을 활용한 오늘의 생선 요리와 프리 디저트가 추가로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 한우 채끝 또는 양갈비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코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로맨틱 코스가 샴페인 한잔을 포함해 42만 2000원, 엘레강스 코스가 샴페인 1잔 및 와인 2잔을 포함해 66만원부터다. 꽃다발과 테이블 꽃 장식 요청 시에는 10만원의 추가 요금이 있다. 쥬뗌므 커플 코스를 이용하면 식사에 어울리는 와인 페어링과 크리스탈 샴페인 글라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밀리우는 주방의 모습이 그대로 보이는 오픈 키친 형태로, 12개의 바 좌석과 5개의 별실로 이뤄져 있다. 제주의 숲 곶자왈을 모티브로 꾸민 실내 정원에 둘러싸여 있어 이국적이면서도 신비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정된 좌석으로 사전 예약을 추천하며, 운영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