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전남 강진군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초록믿음’에서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모든 상품에 20% 할인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강진군]
[사진=강진군]

행사는 22일부터 2월 12일까지로, 기존 초록믿음 회원 누구에게나 20% 할인쿠폰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e머니가 제공된다.

특히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강진 청년이 직접 생산한 ‘설 명절 특선 쌀귀리 쿠키 세트(3만 원 상당)’를 별도의 경품으로 제공해, 구매 유도와 함께 군의 우수한 쌀귀리 홍보까지 노린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MZ세대를 공략한 ‘설맞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문내기는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에 리그램(공유) 및 친구 소환과 같은 미션을 완수한 20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1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더 자세한 사항은 초록믿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초록믿음 쇼핑몰의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들의 교류를 촉진하고, 강진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올해는 반값 강진 관광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강진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초록믿음’은 강진군에서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사시사철 강진군의 농수특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