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브레빌 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모먼츠 투게더(Moments Together)’ 프로모션을 2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을 비롯한 인기 주방가전 제품들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를 비롯해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10개 지점과 브레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SSG몰에서 진행된다. 각 채널별 프로모션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브레빌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선, 2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브레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시 최대 1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 탬핑이 지원되는 브레빌의 최상급 모델 △오라클 시리즈(BES980, BES990)를 최대 6%, 그라인더 일체형 모델 △바리스타 시리즈(BES870, BES876, BES878, BES880)를 최대 11%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컴팩트 에스프레소 머신 △밤비노 시리즈(BES500, BES450)와 그라인더를 세트로 판매하는 홈카페 번들 제품 구매시 최대 2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오라클 시리즈 구매 시 브레빌 정품 넉박스와 라떼 듀오 보덤 컵, 스페셜티 커피 원두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외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스페셜티 커피 원두와 완벽한 커피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징 퍼널과 탬핑매트, 미니 넉박스로 구성된 ‘홈카페 스타터 키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기포트, 쥬서, 티메이커 등 인기 소형 주방가전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븐 및 그릴류 구입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뱀부 커팅 보드를 증정한다. 이번 ‘모먼츠 투게더’ 프로모션의 모든 할인과 증정 혜택은 다가오는 29일부터 18일까지 브레빌의 오프라인 매장 전 지점과 SSG몰에서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설 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최근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설 명절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을 선물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