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즌 이벤트 ‘아이돌 판타즘(IDOL FANTASM)’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돌 판타즘’의 세계관은 브라운더스트2의 캐릭터팩4를 배경으로 하며, 실패한 2인조 걸크러쉬 밴드의 멤버 ‘그란힐트’와 ‘벤타나’가 새로운 멤버 '유리'와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을 이어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총 10개의 스토리가 오는 2월 15일까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오는 2월 1일까지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시즌 패스를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월 15일까지는 아이돌 판타즘 내 콘텐츠 수행에 따른 이벤트 재화도 제공한다. 해당 재화로 이벤트 상점에서 뽑기권, 마이룸 가구, 고대 수정 등 다양한 보상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컴백 아이돌 ‘유리’, ‘그란힐트’, ‘벤타나’ 등 신규 캐릭터별 픽업을 각각 2주간 순차적으로 진행, 팬심 잡기에 나선다.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한 이벤트 2종도 마련했다. 2월 1일부터 ‘구정 기념 깜짝 접속 선물’로 뽑기권 총 10장을 선사하고, 게임 로그인 시 다이아, 골드, 제련 가루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구정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일은 각각 2월 13일·15일이다.

이외에도 오는 2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일일 무료 쌀밥 충전량 2배’ 이벤트와 ‘쌀밥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 사냥 플레이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높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