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요르단전 이미지. [사진=티빙]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요르단전 이미지. [사진=티빙]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티빙이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과 요르단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KST)에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E조의 요르단과 대한민국이 조 1위를 두고 벌이는 쟁탈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은 지난 15일 바레인을 두 골차로 완파하며 64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을 향한 성공적인 첫걸음을 뗐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는 바레인을 상대로 70%가 넘는 공 점유율을 바탕으로 슈팅, 유효슈팅 등에서 큰 전력차를 보였지만, 옐로카드를 5장이나 받으며 경기 초중반 예상외로 강한 바레인의 반격에 다소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요르단은 김판곤 감독이 이끄는 말레이시아를 4-0으로 격파하며 조 1위로 올라섰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은 아시아 축구 최강자를 가리는 국가 대항전으로,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희찬, 조규성 등 유럽 리그에서 주전으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이 포함된 대한민국 역대 최정예 전력이 모두 출전해 앞으로의 경기에도 기대가 한껏 모이고 있다. 

또 티빙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현장 중계는 캐스터 배성재와 해설에 박주호, 김환까지 최고의 조합이 모여 경기에 한층 더 현장감 넘치게 몰입할 수 있을 예정이다. 

티빙은 스포츠 생중계 서비스에 실시간 채팅 ‘티빙톡’과 ‘타임머신’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티빙 이용자들은 경기의 흐름에 대한 의견을 즉각적으로 공유하거나, 특정 장면을 다시 보며 생중계 경기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기 종료 후 하이라이트 VOD 및 풀경기를 다시 볼 수 있는 VOD까지 제공해 더욱 자세하게 경기를 돌려볼 수 있다.

한편, 티빙은 독일 분데스리가부터 UFC, AFC 챔피언스리그까지 스포츠 팬들에게 고퀄리티의 생중계를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