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AIDC 로고. [사진=뉴랜드코리아]
뉴랜드AIDC 로고. [사진=뉴랜드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뉴랜드 AIDC의 한국 지사인 뉴랜드코리아가 탁월한 연결성으로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터미널 'NLS-MT95'를 선보인다.

뉴랜드 AIDC의 기업용 모바일 컴퓨터인 ‘NLS-MT95’는 안드로이드 11의 파워와 고속 2.2㎓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결합해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5.2도 지원한다.

제품은 고속 LTE영상(ViLte, Video LTE)과 듀얼 SIM 듀얼 스탠바이를 모두 지원해, 끊김 없는 연결과 완벽한 통신망 커버리지를 보장해준다. 이 다용도 장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해줌으로써 다양한 산업 및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서 작업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탁월한 바코드 스캔 기능을 갖춘 NLS-MT95는 견고한 디자인과 고릴라 글래스(Gorilla Glass)가 적용된 6.1인치 HD 디스플레이 화면을 갖추고 있어 야외 및 복잡하고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6.1인치 HD 디스플레이 화면 외에 멀티 포인트 정전식 터치 스크린도 지원해, 보다 우수한 낙하 성능과 더 높은 스크래치 저항력도 갖췄다.

NLS-MT95는 저전력 설계로 보완된 6000mAh 배터리를 탑재하여 사용 시간을 대폭 연장하였다. 또한, 타입-C 포트로 급속 충전을 지원해준다. 충전 전력은 최대 18W다. NLS-MT95의 단단한 외관의 하우징은 먼지와 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IP67 표준에 따라 밀봉되어 있으며, 1.5m 높이에서 콘크리트에 떨어뜨려도 낙하를 견딜 수 있다. 

제품 크기는 165(L)×78.5(W)×15.5(H)㎜이며 무게는 배터리 포함 287g이다. 뉴랜드코리아는 이 제품이 유통, 물류 등의 분야를 비롯해 현장 이동성이 요구되는 산업 모든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성태호 뉴랜드코리아 대표이사는 “선보인 NLS-MT95는 안드로이드 11 운영체제와 2.2㎓ 옥타코어 프로세서로 구동되며 특히 고속 ViLte 및 듀얼 SIM 듀얼 스탠바이를 지원하고 있어 다양한 기업들의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충족시켜준다”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