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포스터. [사진=홈초이스]
트롤 포스터. [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지난 12월20일 개봉 후 극장가에서 장기 흥행 중인 ‘트롤: 밴드 투게더’가 17일 VOD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영화 VOD TOP3에 오르며 안방극장에서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뮤직 어드벤처이다.

전편 ’트롤: 월드 투어‘의 흥행 기록을 2배 이상 뛰어넘은 것은 물론, 50만 관객 돌파를 향한 흥행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화려한 영상미, 귀여운 캐릭터와 귀가 즐거운 OST까지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하며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다양한 팝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활용, 익숙한 명곡의 향연이 펼쳐지며 관객을 들썩이게 한다. 수많은 히트곡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스코어를 듣는 재미도 있다.

신나는 뮤직 어드벤처 ’트롤: 밴드 투게더‘는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로 만나볼 수 있으며, VOD 런칭과 함께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