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콘코리아 (SEMICON KOREA) 2024’에 마련된 ISC 전시 부스. [사진=아이에스시(ISC)] 
‘세미콘코리아 (SEMICON KOREA) 2024’에 마련된 ISC 전시 부스. [사진=아이에스시(ISC)]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글로벌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기업 아이에스시(ISC)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미콘 코리아(SEMICON KOREA) 2024’에 참가해 AI 서버, 자율주행차를 비롯한 오토모티브, 온디바이스 AI 등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미콘코리아 2024’는 국제반도체장비재료협회(SEMI)에서 주최하는 전시회로, 국내외 반도체 재료 및 장비 업체들이 참여해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글로벌 반도체 장비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도모하는 자리이다.

이날 아이에스시(ISC)는 주요 VIP 고객사들과 관람객이 아이에스시의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기술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Immersed in ISC (ISC에 집중하라)’를 주제로 부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AI 서버 등 어드밴스드 패키징에 적용 가능한 ‘iSC-WiDER2’ ▲자율주행차 및 전기차 등 오토모티브 반도체에 적용하는 ‘iSC-Auto’ ▲온디바이스 AI 칩을 테스트하는 ‘iSC-NANO’와 ‘iSB-S’ ▲RF 장비와 6G, 차세대 PCIe용 디바이스 테스트 솔루션인 ‘iSP-POGO Ring’을 전시한다. 

아이에스시(ISC) 관계자는 “이번 세미콘 코리아에서 선보이는 아이에스시의 여러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은 올해 1분기 글로벌 비메모리 고객사부터 공급될 예정”이라며 “작년은 반도체 경기 둔화로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성장세가 다소 주춤했으나, 올해는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선도기업에 걸맞게 높은 매출 성장과 수익성을 달성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에스시(ISC)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올해 상반기부터 글로벌 팹리스와 빅테크, 반도체 기업들에 공급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