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찬&이 2024 설날맞이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더반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더반찬&은 ‘2024 설날맞이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에선 사람의 손으로 직접 만든 '시그니처 모듬전M'을 비롯해 △양지넣어 진한 갈비탕 △한우사골떡만둣국 △용수산 양념 LA갈비 △콩가루쑥인절미 등 설에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명절음식과 30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를 더반찬&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며, 또 롯데카드, 비씨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7% 결제일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설 음식과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중화짬뽕탕’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반찬& 관계자는 “밀키트, 가정간편식(HMR)으로 설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구매한만큼 돌려드리는 페이백 이벤트 등 풍성하게 준비된 더반찬으로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