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한국 RMHC에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다. [사진=세라젬]
세라젬은 한국 RMHC에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다. [사진=세라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세라젬은 전세계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에 척추 의료기기 등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RMHC는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전 세계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는 공익 단체다. RMHC는 1984년 재단을 설립해 현재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62개국에서 활동 중이다.

 한국 RMHC는 2007년에 설립돼 장기입원 환아 지원, 중증 장애 아동 치료 지원 등 아동 대상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세라젬은 경남 양산에 위치한 RMHC 하우스에 세라젬 마스터 V7, 파우제 M4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웰라이프존을 조성해 환아와 간병인 가족 등의 건강관리와 컨디션 회복을 도울 예정이다.

또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아동들이 심리적 안정감과 함께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힘을 보태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세라젬 웰라이프존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인 ‘웰라이프’의 가치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오픈형 헬스케어 가전 체험 공간이다. 강원도 소방본부,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등 국가를 위해 힘쓰는 분들이나 사회적 약자가 웰라이프존의 편안한 분위기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투병 중인 환아와 가족들이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간병 환경을 개선하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건강하고 좋은 삶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