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나오션리조트 ‘백 투 2003’ 패키지 이미지. [사진=마우나오션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 ‘백 투 2003’ 패키지 이미지. [사진=마우나오션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해피 트웬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개관 이후 20년간 받아온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 객실 상품부터 파티 음식, 무료 식음 및 부대시설 이용 바우처 제공 패키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마련했다.

먼저,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백 투 2003’ 패키지를 내놨다. 프리미엄 리조트에서의 휴식을 20년 전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소 체크인 7일 전 공식 홈페이지 및 여행 플랫폼 등을 통해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각종 식음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굿타임 위드유’ 패키지는 동대산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파노라마뷰 ‘선시티 레스토랑’의 조식 2인 이용권을, ‘스테이 위드 스낵’ 패키지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이마트 24 편의점 4만원권을 증정한다.

‘파티 투게더’ 패키지도 출시했다. 파티 메뉴로 제격인 고르곤졸라 피자 또는 물회 중 한 가지를 인룸 다이닝으로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 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준비된 음식은 오후 6시 이후 프론트에서 수령하면 된다.

모든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고층을 제외한 빌라형·별장형 객실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우나오션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현장에서는 ‘동갑내기’ 이벤트를 통해 2003년 출생인 고객에게 조식 1인 이용권과 웰컴 드링크를 선물한다. ‘럭키 마우나’ 이벤트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각종 부대시설 이용권 및 호캉스 굿즈를 제공한다. 객실 당 한 번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비 위드 마우나’ SNS 이벤트도 내달 5일부터 오는 3월 4일까지 운영한다. 개관 20주년을 축하하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마우나오션리조트 객실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4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마우나오션리조트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마우나오션리조트에 보내주신 소중한 마음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각종 혜택은 물론, 체험형 콘텐츠가 가득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대자연 속 온전한 쉼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