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앤하우스가 운영하는 메가MGC커피가 SBS와 공연문화 증진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지난주 서울 목동 SBS 방송센터에서 진행된 ‘공연문화 증진 및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에 앤하우스 김대영 회장과 SBS 방문신 사장을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모두 참석해 ‘공연문화 증진과 이를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공동 목표를 향해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이날 “양질의 K팝 공연문화 육성과 이를 통한 사회공헌을 목표로 다양한 협력과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며 “K팝 공연예술분야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2024년)부터 3년 간 K팝 공연을 정례적으로 운영하고 이를 위한 행사개최 및 광고 프로모션에 협력한다”고 공표했다.

메가MGC커피는 지난해부터 ‘현명한 내가, 네가, 메가! 즐거움이 커진다!’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성비’로 고객의 현명한 소비를 지키고, ‘맛’으로 더욱 큰 즐거움을 선물하는 의미의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그리고 올해부터는 SBS와 함께 K팝 콘서트 등 대형 행사를 예고, 즐거움의 영역을 확대할 전망이다.

양사는 첫 동행 행보로 오는 5월 K팝 콘서트 공동 개최를 예고했으며, 메가MGC커피는 이를 연계해 약 3000개에 육박하는 매장에서 고객접점의 홍보 및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메가MGC커피를 경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한 단계 높은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MOU를 채결하게 됐다”며 “이번 MOU를 통해 메가MGC커피 소비자들과 우리 사회 곳곳에 다양한 공연문화 혜택이 전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 특히, 오는 5월 모두가 좋아할 만한 콘서트와 연계 이벤트를 SBS와 함께 준비 중이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브랜드 전속 모델 손흥민 선수, 걸그룹 ITZY(있지)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1월 18일 출시를 앞둔 딸기 신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내 놓을 예정으로, 딸기 마니아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