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팝마트]
[사진=팝마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팝마트는 2024년 1월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동시에 ‘팝마트 패스포트(POP MART PASSPORT)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팝마트 한정 여권을 증정 받아 전 세계 팝마트를 방문하여 스탬프 수집에 도전하는 행사이다.

스탬프 수집은 지역별, 기간별 두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각 지역 팝마트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매장 전용 스탬프를 모을 수 있으며, 5개 수집 시 팝마트 블리스터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매월 1일 새롭게 공개되는 월 스탬프 수집에도 도전할 수 있다.

전 세계 특별 한정판을 경품으로 선물하는 스페셜 챌린지도 함께 진행된다. 전 세계 팝마트 매장을 방문해 대륙별 스탬프 5개를 모으며 전세계 3명 한정으로 이름이 각인된 커스터마이징 피규어를 선물한다. 매월 매장을 방문해 월 스탬프 12개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2025년 1월에 진행되는 한정판 피규어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15일부터 시작하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팝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팝마트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팝마트 매장을 방문하는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많은 한국 팝마트 팬들이 스탬프 수집에 도전하여 나만의 이름이 각인된 특별한 피규어의 주인공이 한국에서 탄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