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에서 ‘황야의 땅 결투’ 확장팩 최신 미니 세트로서 38종의 신규 카드들을 담아낸 ‘심원의 영지 심층 탐험’이 19일 게임 내 적용된다고 밝혔다.

지면 밑 깊이 파고 들어간 핏빛바위 채굴 회사는 결국 강력한 정령들이 살고 있는 지하 미로, 심원의 영지에 도달했으며, 추격의 끈을 놓지 않은 엘리스 스타시커와 무법자 일행도 심층광부 브란을 비롯한 든든한 동지들을 발견했다. 이제 플레이어들도 새 이중 직업 카드와 두 가지 중립 전설 하수인,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발굴 카드들이 포함된 38종의 신규 카드와 함께 더욱 깊은 땅 속 세계로 파내려 가는 탐험에 나선다.

심원의 영지 심층 탐험 미니 세트에는 하수인과 주문을 아우르는 새로운 이중 직업 카드들이 들어 있어, 카드를 곱절로 잘 활용할 수 있다. 각 직업 별로 네 종의 이중 직업 카드들이 추가되어, 어떠한 덱 타입을 설계하던 반드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이 주어진다. 성기사와 주술사 직업에는 발굴 보상이 새로 추가되므로 더 깊이 파고 들어가는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강화 효과와 주문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가지의 신규 전설 하수인이 핏빛바위에서 펼쳐지는 액션에 뛰어든다.  자신의 영토를 지키기 위해 맹렬히 싸우는 바위 어머니 테라제인은 그중 하나로서, 심지어 전투에서 쓰러지더라도 손과 덱에 있는 모든 정령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한다.

변칙(Twist) 모드도 더 새롭고 신나게 바뀐다.  2월 2일 시작되는 변칙 모드 2월 시즌에는 (용의 해까지의 모든 확장팩 카드 및 핵심 카드 가운데에서) 일반 카드로만 덱을 구성할 수 있는 흥미로운 제한이 적용되어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희귀, 특급, 전설 등급 카드 없이 상대를 쓰러뜨릴 여러 가지 묘수를 궁리해볼 수 있다는 것이 블리자드의 설명이다.

설 명절을 앞두고 설날 이벤트도 돌아온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두 종의 영웅 스킨과 세 종의 간판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심원의 영지 심층 탐험 미니 세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