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윤브로 (YooN Bro.)
싱어송라이터 윤브로 (YooN Bro.)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트로트 신예 아티스트 윤브로(Yoon Bro.)가 1월 12일 데뷔앨범을 발매한다.

트로트 씬에서는 흔하지 않게 앨범 전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써의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수준급 실력의 플루트 연주로 다양한 장르와의 융합을 통해 개성넘치는 트로트 아티스트의 탄생을 예고한다.

타이틀곡 ‘비상구(EXIT)’ 는 전 세계 누구나 아는 픽토그램의 주인공을 모티브로 언제나 뛰고 있는 모습을 통해 어디서나 힘들 때 우리에게 손을 내밀어 도움을 주는 고마운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세계관으로 담은 곡이다.

수록곡 ‘그대 그.사.이.’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진하고 애절한 가사로 표현한 트로트 풍의 발라드 곡으로 그리움, 사랑, 이별의 중의적인 의미 담긴 곡으로 감성이 충만한 윤브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은 아이돌부터 트로트까지 폭넓게 활동중인 프로듀서 및 프로 스태프의 참여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윤브로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희노애락을 전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는 당찬 포부 인사를 밝혔다. 이어 “‘비상구 댄스챌린지’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며 SNS 독려를 덧붙이기도 했다.

윤브로의 데뷔앨범 ‘비상구(EXIT)’ 는 멜론, 지니, 벅스를 포함 스포티파이, 유튜브뮤직, 애플뮤직 등 국내 및 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