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iHerb)가 첫 주문 신규고객 대상으로 2024년을 기념해 24%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월 1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허브 자사몰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첫 주문 시 2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바구니 화면에서 프로모션 코드 ‘NEW24’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최소 주문 금액 조건이 없기 때문에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도 구매 금액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건강식품, 식품류, 뷰티 등 웰니스에 특화된 아이허브 모든 카테고리의 4만개 이상 제품으로 폭넓게 기획했다.

아이허브는 자사의 제품을 처음 경험해 보는 신규 고객들에게 아이허브의 베스트셀러이자 한국 시장에서만 글로벌 총판매량의 50%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한 ‘CGN 락토비프’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CGN락토비프는 엄선된 활성 프로바이오틱 균주 8종을 함유한 유산균이다. 이중 포일 블리스터로 캡슐을 개별 밀봉해 실온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고 유산균수 50억마리부터 300억, 650억, 1000억마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아이허브는 신규회원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비타민C, 칼슘, 유기농 립밤, 미스트 토너 등 인기 제품을 최대 85%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체험특가’ 할인전도 선보인다. 체험특가는 해당 제품 첫 구매의 경우에만 적용되며 다른 프로모션 코드의 할인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없다.

아이허브 코리아 최지연 지사장은 “아이허브 새내기 고객들을 위해 건기식 외에도 무카페인 허브티, 프로틴 보충제 등 다양한 웰니스 아이템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2024년 건강 라이프를 계획하고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