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보 키친 모던 주안상 디너 세트 이미지.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키친 모던 주안상 디너 세트 이미지.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풍성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안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현지를 진정으로 느끼는 방법은 오감을 통해 지역을 경험하는 것”이라는 안다즈의 브랜드 철학을 객실 패키지에 녹여낸 것이 특징으로 전통적인 한국의 맛을 안다즈 만의 색깔로 모던하게 해석한 ‘조각보 키친’에서의 미식 경험이 혜택으로 포함된다.

패키지는 △감각적인 디자인 객실에서의 1박 △조각보 키친 모던 주안상 디너 세트 2인 △5가지 어울림 술 세트 2인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이 제공된다.

조각보 키친의 모던 주안상 디너 세트는 반가운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차려내는 전통 상차림인 ‘주안상’을 테마로 한우 육회, 랍스터 냉채, 도미 부각 등 5가지 전채요리가 한상차림으로 준비된다. 그리고 갈비찜, 훈연 메로 조림, 제주 흑돼지 구이 등 주 요리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어울림 술 세트는 와인과 전통주 5종으로 구성돼 음식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안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49만 원부터이며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은 전 세계 21번째로 오픈한 하얏트 체인의 안다즈 브랜드 호텔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