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갤럭시S24 자급제 꿀조합 유심 사전신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갤럭시S24 자급제 꿀조합 유심 사전신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헬로비전]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헬로모바일이 갤럭시S24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자급제+알뜰폰’ 꿀조합 예비유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갤럭시S24 출시를 앞두고 직영몰을 통해 ‘자급제 꿀조합 유심 사전신청 프로모션’을 개시, 유심·eSIM 요금제 맞춤 추천과 다채로운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LG헬로비전은 삼성 최신 프리미엄폰 출시에 맞춰 ‘자급제+알뜰폰’ 트렌드 확산에 나선다. 고사양 최신 단말을 선호하면서도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불필요 통신비 부담은 최소화하려는 소비자 움직임이 커지고 있어 부담 줄이기에 나선 것이다. 

LG헬로비전에 따르면 실제 지난해 갤럭시S23 출시 후 두 달간, 자급제 인기와 맞물려 헬로모바일 유심 가입자도 평소보다 27% 이상 증가(작년 월 평균 유심 가입자 대비)하기도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갤럭시S24 시리즈를 자급제로 구입하려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늘부터 갤럭시S24 출시 전까지 헬로모바일 직영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원하는 유심 또는 eSIM 요금제(월 5천원 이상)를 선택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사전신청이 완료된다. 

LTE와 5G 요금제 모두 선택 가능하며, 고객은 이통사 반값수준인 무약정 알뜰폰 요금제를 자급제 단말과 결합해 월 납부금액을 낮출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