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티탄 시리즈 이미지.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 티탄 시리즈 이미지. [사진=블랙야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 용품 ‘티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티탄 시리즈’는 매우 가볍고 내구성이 탁월한 티타늄을 100% 사용했다. 티타늄은 높은 강도에 비해 무게가 무척 가벼우며, 외부 환경에 의한 부식에 매우 강하다. 또한 금속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캠핑 등 아웃도어 용품에 널리 쓰이고 있다.

신제품 ‘티탄 시리즈’는 가벼움은 물론 접이식 손잡이로 부피를 줄여 휴대가 용이한 점이 특징이며, 제품별 전용 수납 케이스가 있어 세척 후 보관 등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깔끔한 블랙야크 로고를 더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먼저 코펠 세트인 ‘티탄 3P 세트’는 각각 500ml의 팬과 550ml, 680ml 용량의 포트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조리 도구로 사용하거나 접시로 대체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계량, 음용 등 다용도 컵인 ‘티탄 폴딩 시에라컵’과 300ml, 450ml로 각각 출시된 ‘티탄 싱글컵’이 있다. 코펠 세트와 컵은 모두 0.4mm 두께의 티타늄을 사용했다.

커트러리로는 스푼과 포크가 결합된 ‘티탄 폴딩 스포크’와 ‘티탄 폴딩 포크’가 있으며, 모두 접어서 절반 사이즈로 보관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을 하고자 가족이나 친구, 홀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부터 비박, 차박 등 다양한 형태의 캠핑을 즐기는 캠핑 마니아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에 발맞춰 가볍고 휴대가 용이해 산행, 캠핑의 짐 부피를 줄여주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블랙야크의 아웃도어 용품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