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기차마을 증기기관차 전경. [사진=코레일관광개발]
섬진강기차마을 증기기관차 전경. [사진=코레일관광개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코레일관광개발은 새해를 맞아 섬진강기차마을의 증기기관차와 레일바이크를 한 세트로 묶어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남 곡성군 소재 섬진강기차마을은 '기차'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로, 국내 유일의 관광용 '증기기관차'를 운행하고 있다. 기차마을 내에 공원을 순환하는 '기차마을 레일바이크'가 있고, 근처 가정역에서는 '섬진강레일바이크'도 즐길 수 있다.

할인 혜택은 네이버 쇼핑에서 '증기기관차 레일바이크'를 검색하거나,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2인 기준 증기기관차+기차마을 레일바이크는 2만원(할인율 약 30%)에, 증기기관차+섬진강레일바이크는 2만 2000원(할인율 약 42%)에 이용할 수 있다.

증기기관차는 섬진강기차마을과 가정역을 왕복 운행한다. 기차마을 레일바이크는 섬진강기차마을 공원을 한 바퀴 순환하며, 섬진강레일바이크는 가정역과 봉조 반환점을 왕복한다.

해당 묶음 할인을 이용할 경우, 섬진강기차마을 입장료 50%와 가정역 2층 카페에서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김시섭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새해를 맞아 가족 단위 관광객 등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과거의 향수를 품은 복고풍 증기기관차와 섬진강을 품고 달리는 레일바이크를 타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