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호이아나GC 전경. [사진=하나투어]
베트남 다낭 호이아나GC 전경. [사진=하나투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베트남 다낭에서 2024년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한다.

10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제72회를 맞이한 이번 하나투어 골프챌린지 투어는 오는 3월 22일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GC에서 친선 및 본선 라운드를 진행한다. 만 18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18홀 신페리오 방식을 적용한다.

골프챌린지 전용 상품인 ‘글로벌 골프챌린지 다낭 골프 5일’은 오는 3월 20일 출발하는 3박 5일 골프 여행으로, 인천·청주·대구·부산 중 출발지 선택이 가능하다. 3일차인 22일에 18홀 본선 대회를 진행하고 대회 전후인 21일과 23일에는 각각 호이아나와 다낭BRG에서 18홀 친선 라운드를 즐긴다.

또한 3분 거리에 위치한 다낭 뉴월드 호텔(5성급)에서 식사 및 숙박한다. 항공, 숙박, 그린피, 일정 내 식사, 만찬 등을 포함해 135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선착순 130명까지 모집하며 신페리오 우승자에게는 젝시오 12 아이언세트,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에게는 각각 젝시오 12 유틸리티(남·여)와 캐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편 경기가 열리는 호이아나GC는 수준급 시설과 잘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 해안선을 따라 디자인된 링크스 골프장이다. 호이안 해안가에 위치해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골프챌린지 투어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다낭-호이안 지역에서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라며 “2024년 첫번째 오픈한 제72회 골프챌린지 투어에서 올해 첫 우승의 주인공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