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까사]
[사진=신세계까사]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까사미아가 새해 첫 주(1일~7일) 드레스룸과 수납가구·소품 매출이 전주 대비 21%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카테고리별로 보면 붙박이장·시스템장 등 드레스룸 가구는 약 10%, 수납장·서랍장 등 수납가구는 30%, 정리에 필요한 소품류는 53%가량 신장했다.

특히 까사미아가 지난달 초 선보인 오픈형 시스템장 ‘뉴로브’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기간 뉴로브 시리즈의 매출은 전주 대비 87%나 증가했다.

뉴로브 시리즈는 행거장·선반장·서랍장·수납장·가전장·도어옷장 등 총 27종의 수납 모듈과 3가지 색상 조합으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드레스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등의 다양한 신제품들이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도 신세계까사만의 디자인 정체성을 앞세워 고객의 선택지에서 우선수위에 놓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