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
[사진=현대차]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현대자동차는 차량 관리, 카 라이프 등 현대차‧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이북(e-Book)’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북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함으로써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함께 높였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들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이북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은 오늘부터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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