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1월의 데이마켓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이 1월의 데이마켓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G마켓과 옥션은 14일까지 ‘1월의 데이마켓’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데이마켓은 요일별로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특가 판매하는 G마켓, 옥션의 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일주일 간 매일 할인 카테고리가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대형가전 사는 날(9일) △디지털 사는 날(10일) △태블릿/모바일 사는 날(11일) △홈&리빙가전 사는 날(12~14일)로 쇼핑테마가 진행된다.

전체 행사 상품은 기본 할인 혜택이 포함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삼성, 쿠첸 등 일부는 브랜드 전용 쿠폰을 제공하는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브랜드 쿠폰은 상품 별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제품은 카드사 7% 할인도 제공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5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된다.

한정 특가 상품은 ‘타임어택’ 딜을 통해 매일 단 3시간 동안 판매한다. 9일 상품은 ‘갤럭시 워치6(40mm)’, ‘LG 프라엘 더마세라(BLQ1)’, ‘삼성 자급제 갤럭시 S23울트라(256GB)’가 준비됐다. 타임어택은 G마켓만 진행하며, 진행 시간 및 상품 수는 일자 별로 다르다.

매일 밤 70여종의 ‘오늘의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9일 추천상품으로, G마켓은 △삼성전자 QLE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컨벡션오븐(32L) △일월 네오 빗살패턴 카본매트 등을, 옥션은 △LG전자 LG OLE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푸드쇼케이스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등을 판매한다.

이 외에도 G마켓은 14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메가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행사 전용 쿠폰을 제공하고, 특가 상품도 매일 1종씩 공개해 행사 기간 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박진수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은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가전∙디지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기획했다” 며 “혼수, 이사, 신학기 등 쇼핑 시즌에 맞춰 인기 제품들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키워드
#G마켓 #옥션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