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정글번치: 월드투어' 티저 예고편. [사진=㈜제이에이와이이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정글번치: 월드투어' 티저 예고편. [사진=㈜제이에이와이이엔터테인먼트]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애니메이션 <정글번치: 월드투어>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1월 개봉 소식을 전했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정글번치: 월드투어>는 거품 폭탄으로 위기에 빠진 정글을 구하기 위해 정글 수호대 ‘정글번치’가 해독제를 찾아 전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려진다. 

이번에 공개된 <정글번치: 월드투어> 티저 예고편은 오프닝부터 타이거 펭귄 ‘모리스’의 파워 넘치는 발차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곧 바다 한복판 빙하 위에 위태롭게 옹기종기 모여 있는 ‘정글번치’의 모습이 이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리스’는 빙하 위에 찢어진 거대 잎으로 돛을 매달며 애써 상황을 모면하려 하지만, 바람 없는 바다와 점점 녹는 빙하에 어쩔 줄 모르는 ‘정글번치’. 하지만 ‘미겔’의 바나나를 향한 집념으로 위기에서 극적으로 벗어나는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정글 수호대 ‘정글번치’의 엉뚱발랄 매력을 가득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정글번치: 월드투어>는 1월 개봉,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