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그룹의 변리사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변리사가 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2024 청룡메가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메가변리사의 모든 강좌(패스/단과 강의)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경품 응모권 1장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패드, 애플워치, 백화점상품권 등 메가변리사가 준비한 선물리스트를 확인하고 원하는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험생은 실시간으로 응모 인원을 확인할 수 있어 당첨 확률이 더 높은 선물에 응모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에어 64GB(1명) ▲애플워치SE(1명)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1명) ▲요기요상품권 3만원권(10명) ▲올리브영 상품권 2만원권(20명) 등이 있다.

한편 메가변리사 강의는 1차/2차 올패스 및 단과 강좌 등의 과정을 준비했고, 민법, 특허법, 상표법, 디자인보호법 등 다양한 과목에 맞는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1, 2차 올패스 클럽에서는 강의 무한 수강, 전국모의고사 응시권 지급, YBM 토익 강좌 수강 패스 등 수험생을 위한 여러 혜택도 제공된다. 

메가변리사의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