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의 신년 맞이 사내 행사 ‘쿠래곤볼’ 포스터. [사진=쿠캣]
쿠캣의 신년 맞이 사내 행사 ‘쿠래곤볼’ 포스터. [사진=쿠캣]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쿠캣은 지난달 28일 신년 맞이 사내 행사 ‘쿠:래곤볼’을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 새해를 맞아 ‘모두 함께, 비전을 나누다’를 주제로 지난해 성과 및 업무 현황을 점검하는 한편, 전 임직원의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쿠캣의 비전 및 사업 목표, 성장 모멘텀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문주 쿠캣 대표는 “2023년에는 적자를 큰 폭으로 개선하는 데 성공했다”라며 “국내외 3300만 팬덤을 보유한 SNS 채널과 함께, 온라인몰 쿠캣마켓, GS리테일 오프라인 채널 등 모든 사업 영역에서 양질의 성장을 이룬 덕분”이라고 말했다.

새해 목표로는 ‘턴어라운드’를 제시했다. 이 대표는 “2024년은 연매출을 50% 이상 신장시키는 동시에 손익분기점 돌파에 성공할 것”이라며 “쿠캣만의 독창적인 수익 모델을 확보하는 동시에,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전 임직원이 다 함께 보드게임과 케이터링을 즐기는 ‘쿠:다방’, 갑진년 새해를 상징하는 ‘푸른 청룡’ 드레스 코드로 출근해 즐거운 추억을 남기는 ‘ㅋㅋ네컷’, 개인과 팀의 비전을 전사적으로 공유하는 ‘비전보드’, 회사에서 즐기는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게임 ‘지:쿠오락실’, 쿠캣이 지향하는 가치와 구성원의 느끼는 온도를 맞추기 위한 타운홀 미팅인 ‘시즈닝 포럼’ 등이 진행됐다.

키워드
#쿠캣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