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남선알미늄]
[사진=SM남선알미늄]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SM남선알미늄이 알미늄 창호 신제품을 출시해 개방감을 높이고 단열성능도 강화했다.

SM남선알미늄은 4일 최고급 프리미엄 알미늄 창호인 신제품 ‘X-WID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 프리미엄 라이프의 시작’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출시한 ‘X-WIDE’는 슬림한 창호 프레임을 통해 심플함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단열성능을 극대화한 경질 우레탄 폼 형태의 단열재 ‘아존코어(Azon Core)’를 적용해 기존 알미늄 창호 대비 향상된 단열성능을 확보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시스템 틸트&턴 △시스템 도어 △슬라이딩창 △히든벤트 프로젝트창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 따라 오피스텔, 단독주택, 전원주택, 상업시설, 호텔 등에 시공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알미늄 창호인 만큼 하드웨어 노출을 최소화하고 최신 유럽 트렌드를 반영한 핸들을 사용하며 외관적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했다. 또 전제품에 폴리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내후성, 내염수성, 내오염성에도 탁월하다는 평가다.

박귀봉 SM남선알미늄 대표이사는 “정부 에너지 정책강화에 따라 패시브(Passive) 수준(열관류율 0.8 이하)의 고성능 단열창호 수요가 점차 증가할 전망”이라며 “이에 맞춰 출시된 ‘X-WIDE’는 건축물에 필요한 에너지부하를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넓은 개방감을 확보한 프리미엄 알미늄 창호로, SM남선알미늄의 주력제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