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는 성수아트홀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토닥토닥 꼬모–숲 속 캠핑놀이’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

토닥토닥 꼬모 포스터. [사진=성동문화재단]
토닥토닥 꼬모 포스터. [사진=성동문화재단]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닥토닥 꼬모’는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EBS KIDS 채널 시청률 1위와 유튜브 채널 구독자 376만 명 돌파, 13개 언어로 번역 제작 그리고 121개국으로 송출하며 전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 캐릭터이다.

성동문화재단과 EBS미디어(주), ES생활문화가 공동 기획한 ‘토닥토닥 꼬모–숲 속 캠핑놀이’는 엄마, 아빠와 떨어져 숲 속 놀이체험을 떠난 우리 친구 꼬모와 꼬미의 좌충우돌 감성 자극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유아는 물론 초등학교 저학년생들에게 위로와 배려, 공감과 소통을 일깨워주는 내용을 담은 감성교육 가족뮤지컬이다.

가족뮤지컬 ‘토닥토닥 꼬모-숲 속 캠핑놀이’ 는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친환경적 놀이 및 배경 ▲우리 아이의 자존감과 사회교육을 키워 줄 수 있는 스토리 ▲꼬모 친구들과 객석에서 함께하는 신나는 보물찾기 체험 ▲감성을 자극하는 꼬모 대표곡을 따라 부르는 싱어송 타임 등 다양한 관람 포인트로 어린이 뮤지컬이 지녀야 할 신나는 음악과 재미는 물론 교육적 목적까지 충분히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숲속 체험을 처음 가는 병아리 꼬모는 물론 꼬모의 단짝친구 워미, 까칠한 매력의 또또, 언제나 기분이 좋은 우바, 항상 상냥한 꼬미, 사랑스러운 초보명랑맘 보미와 반디농장의 수호신 타리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토닥토닥 꼬모의 모든 캐릭터가 총출동해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공연이 열리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모든 관람객들에게 귀여운 꼬모 풍선과 플레이북을 무료로 제공해 더욱 풍성한 시간을 선사한다.

성동문화재단 정원오 이사장은 “대중성을 갖춘 가족 뮤지컬 공연을 선보임으로써 구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고자 하며 공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성동구 문화예술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라며 “특별 기획된 이번 가족 뮤지컬을 통해 영유아·어린이·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겨울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본 공연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예매 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관람료는 1층 5만5000원, 2층 4만4000원이다. 성동구민은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돼 1층 2만5000원, 2층 1만9500원으로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동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1661-0759로 문의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