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라이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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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신한라이프는 임부서장 및 자회사 대표, 신입사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Top2를 향한 질주, Speed-Up! Value-Up’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해 경영 성과를 리뷰하고 2024년 전략방향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김순기 전략기획그룹장은 △보험영업 기본 체력 강화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지속 가능한 미래 경쟁력 확보 달성을 올해 전략 핵심으로 내세웠다.

보험영업 부문은 GI(GA Innovation) 전략을 통해 재편된 GA채널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전속 설계사 조직의 규모를 지속 확대한다. 혁신 상품 공급과 플랫폼을 통한 고객 확장 전략으로 차별적인 영업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글로벌 시장 확대와 시니어 마스터 플랜 실행을 본격화한다. 신한라이프 베트남 법인은 올해 전속 설계사 채널을 새롭게 구축하고 기존 TM 채널의 영업모델을 최적화하여 질적 성장을 추진한다. 종합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장기요양시설 설립도 본격적으로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해 내부통제 유관 부서 협업 프로세스 정비로 원팀 협업체계도 구축한다. 선제 대응과 프로세스 점검·모니터링 체계를 강화해 최고 수준의 내부통제 역량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은 “이러한 도전과 혁신 과정에서 고객의 신뢰를 얻지 못하는 회사는 영속 할 수 없다”면서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중심의 가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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