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갑진혜택 값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갑진혜택 값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9일까지 ‘갑진혜택 값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매일 NS홈쇼핑 앱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응모하면 아이디당 1회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행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1명에게 골드바(37.5g), 30명에게 스타벅스 5만원 모바일 교환권, 30명에게 파리바게뜨 롤케익 교환권,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0명에게 메가박스 2인 세트 교환권을 추첨을 통해 준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5% 적립금을 주는 행사도 준비됐다. TV방송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또 갑진년 NS홈쇼핑에 신규 가입하면 NS홈쇼핑의 새로운 멤버십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멤버십 신규가입시 10% 할인쿠폰과 함께 첫 구매 3000원 적립금을 준다. 개편된 NS홈쇼핑 멤버십을 통해 매월 정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고, 등급에 따른 할인쿠폰을 받아 쇼핑시 TV방송상품부터 온라인 모바일 상품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온라인 모바일 앱 주문 뿐만 아니라 상담사를 통한 주문의 경우에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멤버십 개편을 맞아 가입 후 구매(기존 멤버십가입자 포함)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휴미디파이 가습 공기청정기’를 1명에게 주는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당첨자는 2월 12일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게시판에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방송 중 안내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새해에는 NS홈쇼핑 고객분들의 더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해 개편된 멤버십 혜택과 함께 새해 맞이 이벤트 ‘갑진혜택 값진혜택’ 을 마련했다”며 “NS홈쇼핑에서 기분 좋은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도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S홈쇼핑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