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전자담배 부푸(VOOPOO)가 신제품 V메이트 프로(VMATE PRO)를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 디자인이 세련되고 콤팩트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성능과 순수한 맛을 재현하기 위해 포켓형 3ml 대용량으로 제조돼 한국 베이퍼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베이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V쓰루 프로(V.THRU Pro) 업그레이드 제품인 V메이트 프로는 이미 전 세계 베이퍼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한국 시장에서도 베이퍼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다. V메이트 프로는 부드러운 맛과 강력한 성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머니에 쏙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됐다.

V메이트 프로에는 부푸 독점 기술로 고유의 맛을 내는 iCOSM CODE가 탑재되어 있다. iCOSM CODE는 누출 방지 설계, 다중 공기 흡입구, 항균 소재 및 미립화 기능 등을 결합해 새로운 베이핑 세계를 열었으며, 베이퍼들이 순수한 액상 전자담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V메이트 프로는 단계 없이 미세하게 공기량 조절 기능이 탑재돼 공기 조절 버튼을 밀고 당기기만 하면 공기량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베이퍼들이 개인 취향에 따라 맛을 조절할 수 있다.

900mAh 내장 배터리와 25W 고출력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900mAh 전원은 48시간 동안 베이핑을 할 수 있다. 25W의 고출력과 MTL 및 RDL 간 전환 기능을 결합한 V메이트 프로는 베이퍼가 최고의 베이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V메이트 프로는 0.69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베이퍼가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베이핑 가능 시간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무게는 43g으로 타제품과 비교하여 약 20% 가볍기 때문에 베이퍼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장시간 베이핑을 즐길 수 있다.

부푸(VOOPOO)가 VMATE PRO를 한국에 출시함에 따라 한국 베이퍼들도 손쉽게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3mL 대용량 포켓형 전자담배의 순수한 맛과 뛰어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보고, V메이트 프로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부푸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인스타그램에서 부푸를 팔로우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