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라이프]
[사진=신한라이프]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신한라이프는 2일 고객 맞춤형 건강보험 ‘신한 통합건강보장보험 원(ONE)’을 출시했다.

상품은 진단비·입원비·수술비 등 개인의 보장 니즈에 따라 100여 가지 특약을 맞춤형으로 조립할 수 있는 통합 건강보험이다. 의무 특약을 최소화해 필요한 보장만 골라 ‘나만의 건강보험’을 설계할 수 있다.

한국인 사망 원인 1위인 ‘암(癌)’ 보장 내용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가입 시 특약을 더해 △암치료통합보장 △표적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 △항암약물치료 등 암 진단부터 검사, 치료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입원과 수술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다.

‘첫날부터 입원특약’은 고객의 니즈와 보험료 납입 여력을 고려해 입원 한도를 30일, 60일, 180일로 세분화했다. 새로 개발된 ‘신수술 특약’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수술 보장도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다.

일반암 진단비 보장을 위한 보험료는 업계 최저 수준으로 부담을 낮췄다.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상품으로 보험료 납입기간 중 해지될 경우 해약환급금이 없는 대신 일반형보다 낮은 보험료로 동일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가입 나이는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보험기간은 90세 만기와 종신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유병자 고객을 위해 간편심사형(최대 80세까지 가입 가능) 상품도 함께 출시한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가족력과 생활습관, 나이 등을 고려해 특화된 건강 보장플랜을 만들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면서 “건강보험에 탑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집약한 만큼 많은 고객이 상품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신한라이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