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알뜰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KT]
KT 알뜰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KT]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KT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초고속인터넷·TV를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요금혜택을 제공하는 ‘알뜰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뜰할인 프로모션’은 비대면 방식의 서비스 이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혜택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KT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인터넷·인터넷+TV를 가입한 고객에게 월 최대 11000원의 요금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비대면 채널을 통해 초고속인터넷 가입 시 인터넷 에센스(최고속도 1Gbps, 3년약정) 이상은 매월 3300원(최대 36개월) 할인된다. 

또, 초고속인터넷과 TV를 동시 가입 시 인터넷 에센스(최고속도 1Gbps, 3년약정) + 지니 TV 에센스(3년약정) 경우, 매월 11000원(최대 36개월)이 할인된다. 이외에 결합 및 제휴카드를 이용 중이라면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합리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T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서비스 가입 편의 확대와 함께 고객에게 1회성 사은품 대신 요금할인 같은 실질 혜택을 제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KT는 ‘알뜰할인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2월 19일까지 KT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인터넷+TV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퍼페이 3만원권 (선착순 1천명)’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상무는 “언택트 흐름속에 인터넷과 TV서비스 판매 채널 역시 비대면으로 전환이 증가하고 있다”며, “흐름에 맞는 상품 개발과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의 실질적인 가치와 만족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