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팝마트]
[사진=팝마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팝마트코리아는 29일 스타필드 안성에 국내 7번째 팝마트 매장 오픈과 함께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한정판 피규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만 특별 공개되는 한정판 피규어는 총 4종으로 핸즈인팩토리 코비(COBI), 베이비 몰리 레인보우, 라부부 양치기 블리스터, 라부부 고슴도치 블리스터 등이다.

특히 핸즈인팩토리 하종훈 작가가 디자인한 핸즈인팩토리 코비의 경우 글로벌 최초로 공개된다. 핸즈인팩토리는 국내 아트 토이 작가 3명이 모여 만든 팀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아트 토이 작가들이다.

이번 작품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다주며 오늘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한정판 피규어 외에도 체코의 거장 화가 알폰스 무하와 콜라보레이션한 ‘메가 로얄 몰리 x 무하 황도 12궁’을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한정판 공개와 함께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방문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한정판 엽서는 한국의 K-POP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오직 안성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7만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초 발매된 인기 시리즈인 푸키 래빗 카페 시리즈 수트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팝마트 관계자는 “팝마트 신규 매장인 스타필드 안성점 오픈을 기념해 한국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피규어 단독 공개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팝마트 신규 매장에 방문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한정판 및 사은품을 만나보며 올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