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존슨즈]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바디케어 브랜드 존슨즈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굿나잇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포근한 밤을 불러오는 아로마, 나만의 베드타임 루틴’을 슬로건으로, 의약 제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아로마 테라피와 개인의 숙면 루틴으로 숙면을 돕고자 기획됐다.

이에 존슨즈는 라벤더 베이스의 내추럴캄 아로마가 함유된 바스, 로션, 오일로 구성된 베드타임 라인을 선보였다.

존슨즈 관계자는 “슬로우에이징이 대세인 만큼 현대인들이 건강과 수면이 중요한 요즘 겨울철 햇빛 부족과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수면 부족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포근한 힐링 아로마향으로 자기 전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존슨즈 베드타임 라인을 이번 기회를 통해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존슨즈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할인을 진행하며, 브랜드 오피셜 인스타그램에서 꿀잠 챌린지를 진행한다. 제품 사진과 본인만의 수면 팁을 공유해 참여 가능하며, 선정을 통해 노르딕 이불세트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