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이마트24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내년 ‘책 읽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마트24는 예스24와 지난 26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이마트24 본사 대회의실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이하 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MOU를 통해 △협업상품 개발 △양사 고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양사 인프라를 활용한 마케팅 협업 활동 강화에 동참하며 책 읽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양사는 편의점을 이용하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책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고,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해 상품 및 서비스를 연계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수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이마트24는 예스24가 보유한 문화 콘텐츠를 활용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수 있으며, 예스24는 편의점 채널을 통해 젊은 층이 책을 재미있고,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인프라를 활용한 공동마케팅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층의 독서 문화를 형성하고 책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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