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삿포로에 오픈한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 직영점 내부. [사진=골프존]
일본 삿포로에 오픈한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 직영점 내부. [사진=골프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시에 새로운 스크린골프 브랜드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UNITED GOLFZON PARK)’ 로손 엔터테인먼트 직영점을 오픈했다.

26일 골프존에 따르면 지난 15일 오픈한 이번 직영점은 일본의 주식회사 로손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와타나베 아키히토)와 업무 제휴를 통해 이뤄졌다.

골프존은 본격적인 일본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 진출 및 사업 확장을 위해 지난 2023년 4월 일본 로손 엔테테인먼트와 신규 스크린골프 브랜드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로손 엔터테인먼트는 일본 내 유명 영화관 프랜차이즈인 유나이티드 시네마를 자회사로 운영하고 있으며, 골프존은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삿포로시 소재의 복합문화공간 삿포로 팩토리에 로손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 로손 엔터테인먼트 직영 매장을 오픈했다.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는 약 120여 평의 규모로 골프존의 대표 스크린골프 시스템 투비전이 설치돼 있다. 초보자도 부담 없이 입문할 수 있도록 골프 클럽과 신발, 장갑 등의 골프 용품을 매장에 비치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낵과 음료 제공 및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즐겁게 스크린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깔끔하면서도 개방감 있는 인테리어로 매장을 완성했다.

최덕형 골프존 대표이사는 “로손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일본 시장에서 새로운 스크린골프 사업을 시작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라며 “로손 엔터테인먼트의 축적된 마케팅 노하우와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스템인 투비전, 글로벌 대상 레슨 프로그램 'my Practice'와의 시너지를 통해 ‘유나이티드 골프존 파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일본 내 스크린골프 산업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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