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용기 충전 포스터. [사진=BGF리테일]
CU 용기 충전 포스터. [사진=BGF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CU는 청룡의 해를 맞아 용(龍)을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대국민 용기 충전 행사’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의 ‘용기’를 북돋는다는 의미를 담아 용기면(컵라면)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및 할인 행사와 더불어 이색적인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CU는 총 40여 종의 용기면을 대상으로 +1 증정 행사를 펼친다. 행사 콘셉트에 맞춰 전월보다 행사 상품을 20% 더 늘렸다. 2+1 행사 상품은 농심 새우탕, 신라면 더레드, 라면왕 김통깨, 오뚜기 진라면, 팔도 킹뚜껑, 틈새라면, 오뎅식당 부대찌개라면 등 스테디셀러부터 최근 출시된 신상품까지 알차게 구성했다.

삼양 쿠티크 2종(트러플, 투움바 파스타), 하림 미식장인 라면 2종(담백, 얼큰)은 1+1을 적용하며 삼양 맵탱 3종 구매 시에는 불닭볶음면 소컵을 증정한다. 또한, 쟁여놓기 소비를 겨냥해 새우탕 소컵과 오징어짬뽕 소컵 번들 상품(6입)은 정상가 6900원에서 2300원 할인한 46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뎅식당 부대찌개라면, 마열라면, 사천백짬뽕, 멸치칼국수, 틈새라면 등 총 9종은 2+1과 함께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포켓CU에서는 ‘용기 충전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CU에서 현재 판매중인 모든 컵라면을 대상으로 구매 시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자동으로 생성되는 스탬프를 통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최대 10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경품은 닌텐도 스위치 OLED(2명), 컬러 스텐 용기 4종(10명), 스탠리 텀블러(10명), 라면 그릇 세트(10명), 컵라면 5종 쿠폰(88명)이며 발표일은 2월 7일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결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펼친다. 최근 후추네, 오뎅식당과 콜라보해 출시한 RMR 상품 7종을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하며 득템 시리즈 13종은 BC카드와 국민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다.

mmm! 피노타지 와인 등 인기 와인과 위스키 20종 네이버페이 20% 할인, 단백질 스낵 4종과 단밸질 음료 11종 NH농협카드 30% 할인, 도시락 등 간편식품 전 상품 토스페이 20% 할인까지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에서 고객 혜택을 늘렸다. 또 오전 5시부터 오후 2시 사이 get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XL)를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500원 타임 세일도 받을 수 있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2024년을 맞이하며 CU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혜택을 가득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개발과 함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을 적극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BGF리테일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