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 전경.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 전경.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올해 마지막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2024 카운트다운 & 불꽃놀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24 카운트다운 & 불꽃놀이' 이벤트는 모두가 하나 돼 새해를 시작하는 순간을 손꼽아 외치는 행사로 겨울철 명소로 사랑받는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서 진행되며 신년을 앞둔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이용권과 각 업장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통유리창 너머로 서울의 야경과 함께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더 테라스 뷔페, 갤러리 라운지, 카우리, 스테이크 하우스, 파리스 바,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스페셜 카운트다운 메뉴를 선보인다. 축하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최고급 샴페인과 곁들이기 좋은 스낵으로 구성돼 있으며 갤러리와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는 라이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아이스링크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은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고, 피겨 공연을 관람하며 시간을 보내다 자정을 앞둔 밤 11시 50분부터는 다 같이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자정을 맞이하는 감동스러운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 단 하루 이용 가능하며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각 업장별 이용 시간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