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세스]
[사진=펄세스]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펄세스(양승철 대표)가 자사 제품인 슈퍼바부스트 크릴56을 비롯한 여러 제품의 가격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2023 고객감사대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펄세스는 크릴56의 판매호조와 대체당 스테비아스위트로 맛을 더한 스테비아 커피믹스의 800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이번 고객감사대전을 기획했다.

슈퍼바부스트 크릴56은 슈퍼바부스트 크릴오일을 원료로 사용했고, 펄세스가 지난 9월 리뉴얼해 출시한 제품이다. 리뉴얼 출시 이후 홈쇼핑 판매를 진행했으며, 해당 제품의 판매실적이 좋아 과거 크릴56을 믿고 찾았던 모든 고객들에게 4년 전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양승철 펄세스 대표는 “식품 가격 상승으로 소비자들의 고통이 가중되고 있는 요즘 많은 원가 상승 요인이 있지만 과거 크릴56을 사랑했던 고객들에게 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건강식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검증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펄세스몰 및 펄세스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