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한소망교회 성탄절 맞아 매년 이웃 사랑 나눔. [사진=익산시]
익산 한소망교회 성탄절 맞아 매년 이웃 사랑 나눔. [사진=익산시]

[이뉴스투데이 전북취재본부 김은태 기자] 익산의 한소망교회(담임목사 김대기)가 20일 어양동 행정복지센터에 저소득 가정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350만원 상당의 라면과 햇반 15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기탁 물품은 지역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노인과 경로당, 다자녀 가구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한소망교회 김대기 담임목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뜻있는 교인들의 성금을 모아 물품을 준비했다"며 "사람이 살아갈 때 다른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이것은 곧 우리의 평안한 삶으로 이어짐을 믿는다"고 전했다.

조규석 어양동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해마다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좋은 뜻을 모아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소망교회는 매년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나눔행사'를 개최해 1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식사 대접과 효잔치를 10년 넘게 추진 해왔다.

3년 전부터는 매주 토요일 오후 2~4시 중앙체육공원에서 직접 구운 붕어빵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등 즐겁고 따듯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