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이다지 작가가 선보인 베스트셀러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로 진출한다.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는 누적수강생 180만명의 인기 강사로도 유명한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 이다지의 첫 번째 자기계발서로, 그의 '꿈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작가의 힘겨웠던 시절의 일화와 더불어 0에서부터 시작하는 공부 전략, 멘탈 관리법, 스케줄 기록법 등 이다지 작가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 책은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그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와 고민에 대한 진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다양한 문화와 언어를 넘어 모두가 공유하는 인간의 공통 이야기가 담겨있어, 국내 독자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공감을 받고 있다. 

그간의 성공적인 출간으로 대만과 베트남에 판권이 수출됐으며, 곧이어 동일한 제목으로 현지 출간될 예정이다. 현재 일본과 인도네시아 수출도 협의 중으로 아시아 대륙 전역에서 더 많은 독자들에게 이 작품의 가치를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는 국립중앙도서관 사서추천도서 사회과학분야에 선정되기도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