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우리은행이 ‘우리 틴틴’서비스 가입자에게 Z세대 인기 캐릭터인 ‘누누씨’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출시한 ‘우리 틴틴’ 서비스는 만 14~18세 청소년 고객이 은행계좌가 없어도 우리WON뱅킹 앱에서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금융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 전용 선불 서비스이다.

‘우리 틴틴’과 협업한 ‘누누씨’ 캐릭터는 “인간한테 필요한 근육은 오로지 퇴근뿐”과 같이 재치 넘치는 멘트로 소셜미디어(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약간은 버릇없어 보이지만 당찬 모습이 10대와 닮아 청소년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우리은행은 ‘우리 틴틴’ 서비스에 가입하고 2024년 1월 17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우리틴틴×누누씨’ 한정판 쿠션 777개를 증정한다.

‘우리 틴틴’ 카드 기존 디자인 5종 외에 ‘누누씨’ 캐릭터 컨셉을 활용해 청소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수 있는 부적, 긁어주세요 등 디자인 2종을 추가했다. 31일까지 ‘우리 틴틴’ 서비스 가입 시 신청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틴틴’ 서비스 출시 후 청소년층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누누씨’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우리 틴틴’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지속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