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클래스]
[사진=두클래스]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가 내년을 준비하는 연말을 맞이해 교사 인증을 완료한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네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2023 나눔 자료집 어워즈’는 오는 22일까지 올해 동안 두클래스를 통해 제공받은 수업 지원 자료집을 평가하고, 수업에 도움이 될 자료집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온라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요즘 두클 뭐봄?’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이며,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도서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참여 시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실시간으로 추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Good-bye 2023 두클네컷’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이며, 올해 두클래스의 기록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고, 올해 두클래스에서 진행한 이벤트 수와 총 조회 수 등을 네 컷의 이미지로 살펴 보고 내년 두클래스를 향한 교사의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여 교사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우수 의견을 작성한 교사에게는 인생네컷 3회 촬영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출판사 포레스트북스와 협업한 ‘두클24 리뷰어 클럽’ 서평단 이벤트도 운영한다. 교사만을 위한 책방인 두클24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며, 오는 25일까지 서평단 모집 도서 중 희망하는 책을 선택 후 도서 관련 이벤트에 대한 우수 의견을 남겨준 교사를 서평단으로 선정한다.

모집 도서는 ‘마음의 지혜’, ‘우리 아이가 처음 학교에 갑니다’, ‘달의 아이’ 등이며, '두클24’는 교사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선생님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두클래스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는 초중고 교사의 수업 편의성 증대를 위해 다양한 수업 지원 자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디지털 학습지 '워크북', 에듀테크 '다했니', 독서 수업 플랫폼 '온북' 등의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이며, AI 디지털교과서 및 교사 지원 서비스 개발을 위해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