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트립3 X 스파이더 특별 이벤트 이미지. [사진=스파이더]
좀비트립3 X 스파이더 특별 이벤트 이미지. [사진=스파이더]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파이더(SPYDER)는 ‘좀비트립3’ 공식 후원에 이어 1화 공개와 함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파이더는 지난달 30일 첫 공개된 좀비트립3 출정식에서 출연진에게 패딩 자켓 세 가지 제품을 선물, 향후 프로그램 속 스파링 착장을 비롯해 다양한 액티브 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을 전한 바 있다.

특히 지난 14일 공개된 좀비트립3 1화는 스파이더의 복합 문화공간인 ‘스파이드 헤이븐 마석’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됐으며, 이날 처음 공개되는 ‘검증자’인 선수들도 스파이더의 제품을 착장해 더욱 다양한 아이템이 소개됐다.

이에 스파이더는 좀비트립3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기획, 오는 31일까지 스파이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파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코드란에 ‘zombietrip3’ 입력 시 10만원 상당의 방한장갑을 증정한다. 방한장갑은 남, 여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컬러는 랜덤으로 발송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파이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스파이더 아이템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높아졌음을 실감하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보다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