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AIA생명은 임직원과 내년 전략 공유하고 기부금을 전달하는 송년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함께 성장하자는 의미를 담은 ‘그로잉 투게더(Growing Together)’ 슬로건 아래 이번해를 돌아보고 내년 사업 전략을 나누며 임직원 간 화합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이사, 재키 찬 AIA그룹 지역 최고경영자(RCE) 등을 비롯해 AIA생명 및 자회사 임직원 6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AIA그룹 재키 찬 지역 최고경영자의 축사를 시작으로 △네이슨 촹 대표이사 개회사 △2023년도 성과 리뷰 △각 본부 별 임원진의 2024년 경영전략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경영전략 발표 세션 이후에는 직원들이 발표 내용을 비롯한 다양한 궁금증을 질문하고 임원진이 답하는 소통과 공감의 시간도 가졌다.

소아암 환아를 돕기 위한 ‘2023년도 꿈나누기 기금 전달식’과 기부에 참여한 임직원 및 마스터플래너들에게 기부증서 수여식도 진행됐다.

네이슨 촹 AIA생명 대표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고생한 임직원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함께 성장할 내년을 위한 독려의 자리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AIA생명의 비전을 깊이 나누는 자리를 통해 임직원, 설계사님들을 비롯해 파트너사들과 고객분들을 포함한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AIA생명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