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머니]
[사진=티머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티머니가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연말을 맞이해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임직원들과 온정을 나눴다.

티머니는 ESG 경영 슬로건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의미를 담아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1000만원을 지역사회 노숙인 복지시설 ‘만나샘’에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걸음 기부 캠페인’은 티머니 ESG 경영 슬로건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의 의미를 담아 임직원들이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3000만보를 달성하면 지역사회 사회복지법인, ‘인정복지재단’에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는 프로젝트다. 지난 10월 23일부터 11월 22일 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됐다. 티머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티머니 관계자는 “티머니는 공익을 최우선 가치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대중교통 활성화, 교통약자 지원, 이동편의 증진 등 교통 활동에 관한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